top of page
홍삼의 선물 공녹진액

brand identitiy design

package design

​홍삼의 선물
Asset 16@300x-100.jpg

홍삼의 선물에서 자사 제품의 다양화를 위해 녹용이 강화된 액상형 공진단의 최고급 건강 보약 신제품을 출시하였음.

녹십자의 최고 기술력을 결합하여 기존의 공진당 제품들과 차별화하였고 40대 이상의 시니어 고객층에게 기성품보다 상위 제품으로 인식되도록 브랜드 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 시스템이 필요.

Brand Positioning
ss@300x.png
Asssset 7@300x.png
Brand Naming & Concept
Assddet 8@300x.png
h3@300x-100.jpg
h2@300x-100.jpg
Asset 34@300x-100.jpg
Asset 28@300x-50.jpg
Asset 29@300x-50.jpg
Asset 30@300x-50.jpg
Asset 31@300x-50.jpg
Asset 32@300x-80.jpg
Asset 33@300x-80.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