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Everyday V Package Design

package design

leaflet design

(주)라이프클럽
홍삼의 선물 에브리데이 V 패키지

향후 가격 경쟁력 확보와 유통채널 확장을 대비한 온라인 제품의 출시가 필요한 상황.

홍삼의 선물 제품 Line up이 많지 않은 점과 새로운 제품의 음용 패턴 및 가격대를 고려했을 때, 브랜드 명칭 및 패키지 디자인에 있어서 패밀리 브랜드로 포지셔닝 시킬 수 있도록 기존 홍삼의 선물 패키지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패밀리 브랜드 Look을 형성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개발. 

Background
에브리데이V-05.jpg
Development Strategy
에브리데이V-04.jpg
Design Direction
에브리데이V-06.jpg
에브리데이V-07.jpg
에브리데이V-08.jpg
에브리데이V-09.jpg
에브리데이V-10.jpg
에브리데이V-11.jpg
에브리데이V-12.jpg
에브리데이V-13.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