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yeonggi Upcycle Plaza BI

Brand Identity Design

Signage Design

Pictogram

경기도청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BI

단순히 자원의 재활용, 재사용 등을 의미하는 리사이클의 개념을 넘어 더 새로운 제품으로, 더 가치있는 제품으로 자원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경기도 업사이클 플라자의 개관 예정.

경기도 업사이클 플라자는 업사이클 제품에 대한 수요와 공급이 이뤄지는 마켓플레이스이며, 업사이클과 관련된 산,학을 연결 시켜주는 허브이자, 업사이클 관련 산업을 육성시키는 메카로서의 역할과 기능을 수행하는 곳으로 이에 걸맞는 MI 개발 필요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04.jpg
Direction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05.jpg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는 업사이클, 재사용, 재활용 관련 산업을 지원하고 경기도민의 재활용에 관한 의식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설치·운영하는 시설임. MI Design 개발의 핵심은 업사이클의 가치를 통해 경기도 업사이클 플라자만의 차별적 가치와 정체성을 만들어 주는 것

upcycle_01.gif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06.jpg

영문이니셜 ‘GUP’를 유니트가 결합된 조형으로 표현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컨텐츠와 활동으로 활력있는 경기도 업사이클 플라자를 상징.

‘P’와 무한대 기호가 연결된 디자인은 자원의 무한한 순환과 업사이클 산업의 발전을 표현하며 연결된 라인은 모두가 함께 누리고 소통하는 공간을 의미함.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07.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08.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09.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10.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11.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12.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13.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14.jpg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16.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