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녹진액

공녹진액

Client : 홍삼의선물   |   Scope :  Naming, BI   |   Year : 2020

홍삼의 선물 제품인 ‘공녹진액’의 네이밍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키지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홍삼의 선물 자사제품의 다양화를 위해 녹용이 강화된 액상형 공진단 건강보약제품입니다.
녹십자의 최고 기술력을 결합하여 기존 공진당 제품들과 차별화된 제품특성을 반영하여 
40대 이상의 시니어 고객층에게 기성품보다 상위 제품으로 인식되도록 브랜드 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브랜드일리에서는 공진단과 녹용의 이미지를 통해 기존 공진단보다 상위 제품으로 
인식되고 마시는 공진당으로 차별화된 최고급 건강보약이라는 컨셉을 도출하였습니다.
공녹진액 brand identity
Client: Hongsamgift
brand illi makes new brand experiences

You may also like

Back to Top